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관리 메뉴

용쟈의 까칠한 라이프~

용쟈의 대충 막 하는 리뷰 #007 - 아이폰5S THOR 베루스 토르 케이스 사용기 본문

용쟈 Story/막.하.리 (Review)

용쟈의 대충 막 하는 리뷰 #007 - 아이폰5S THOR 베루스 토르 케이스 사용기

용쟈 2014. 3. 8. 16:23


용쟈의 7번째 리뷰는 스마트 체험단에 당첨되서 받은

 아이폰5S THOR 베루스 토르 케이스

입니다.





택배 상자를 여니 토르 케이스가 딱!

레드나 블랙이 왔으면 했는데 블랙이 왔네요 ^.^



아이폰5S 와 비교..

현재 끼워져 있는 케이스는 아이폰5 살때 사은품으로 준 olleh 케이스 입니다.



꺼내서 뒷면을 봤습니다.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습니다.

촉감도 맨질맨질하니 좋네요.



안쪽면도 살펴 봐야겠죠. 보통 안쪽은 폰을 끼우고 나면 안보이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민무늬인데

토르 케이스는 안쪽 디자인까지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.

충격 흡수에 도움까지 되는 디자인이라니 1+1 이네요.



아이폰5S 착샷 뒷면!

뭐 이건 카메라쪽 부분을 확인하지 않는 이상 착용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겠죠?



착샷! 앞모습~

심플 하네요.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!!!!!



아이폰5S. 디자인은 최고인데 솔직히 손에 들었을때 그 촥촥 감기는 맛이 부족하죠.

하지만 토르 케이스가 그 부족한 그립감을 채워 줍니다.

살짝 잘록한 허리라인과 매트한 그립감으로 손에 촥 달라붙는 느낌..

여자의 살결 같...... 응?

아무튼 좋습니다. 그,, 그렇습니다.




요게 토르 케이스의 유일한 단점..

엄지 손가락으론 무음모드를 할수가 없습니다.

손꾸락이 안들어 가네요;;;

뭐 엄지 말고 다른손가락으로는 다 됩니다.



볼륨버튼도 잘 눌리고,

슬립버튼도 잘 눌리고..




개인적인 평가..

- 그립감이 극대화 됩니다. 촥착 달라붙습니다.

- 겨울에 손이 시렵지 않습니다. 여름에도 덜 뜨어울거 같네요.

- 두께가 두꺼워 지지만 그만큼 확실한 보호가 보장됩니다.

- 디자인도 심플하고 매트한 느낌이 내 스타일(?) 입니다.



이상으로

디지인도 보호력도

어느하나 뒤떨어지지 않는 토르 케이스 였습니다.





아이폰5Sthor베루스토르케이스스마트체험단체험단

Comments